임종성, ‘국회의원 선플상’ 및 건설안전 기여 ‘감사패’ 수여
상태바
임종성, ‘국회의원 선플상’ 및 건설안전 기여 ‘감사패’ 수여
  • 박종완 기자
  • 승인 2019.11.05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위한 입법과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할 것”
사진-임종성 의원실
사진-임종성 의원실

더불어민주당 임종성 의원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을)은 지난 4일, ‘2019 건설기술관리의 날’에 참석해 건설 안전 및 건설기술관리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건설기술관리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한데 이어, (재)선플재단 선플운동본부가 주최한 ‘2019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 시상식’에서 ‘2019 국회의원 선플상’을 수상했다.

감사패 수여와 관련해, 건설기술관리협회는 “임 의원이 지난해와 올해 건설기술관리, 즉 감리의 공사 중지 명령과 적정 감리 인력 배치 등 건설현장 안전사고는 물론, 견실시공을 이루는데 크게 기여했기 때문”이라고 수여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임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재)선플재단 선플운동본부가 주최한 ‘2019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 시상식’에서 ‘2019 국회의원 선플상’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 선플상’은 전국 청소년 선플 SNS기자단이 2019년 8월부터 2개월간 국회회의록시스템을 분석해 선정한 것으로, 임 의원은 그동안 국토교통위원회와 여성가족위원회, 운영위원회 등 상임위원회 및 각종 회의에서 품위 있는 말과 행동을 바탕으로 의정활동을 펼쳤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 의원은 “국민을 위해 더 분발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국민을 향한 입법과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