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주 통영시 의원, '지방자치부문 대상' 받아
상태바
배윤주 통영시 의원, '지방자치부문 대상' 받아
  • 박종완 기자
  • 승인 2019.12.0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 지역의 적극적인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사)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주관
배윤주 통영시 시의원은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에서 '2019년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을 받았다.
배윤주 통영시 시의원은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에서 '2019년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을 받았다.

경남 통영시는 통영시의회 배윤주 의원이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에서 '지방자치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제14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공정사회발전대상 및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 언론대상 시상식은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3층 VIP룸에서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은 사)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국회,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서울특별시, 식품의약품안전처, 해양경찰청, 소방청 등 14개 부처가 후원했다.

정관계 인사와 각 사회단체 등이 대거 참여한 이날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과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그리고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 언론대상, 공정사회발전대상 시상식으로 이루어졌으며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식 자원봉사자의 긍지와 존경에 대한 사회적 분위기 조성과 아름다운 행복 나눔의 뜻을 알리고자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하고 포상하여 사회공헌과 공정사회발전 문화를 확산시키는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 언론대상은 급변하는 디지털시대 대한민국 인터넷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기위해 새 시대가 요구하는 기자로서 뛰어난 보도활동과 언론발전 업적이 뚜렷한 언론사와 기자에게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시상한다.

국민의례와 애국가 제창에 이어 사)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KSI) 김영배 이사장이 시상식 대회장인 민병두 국회의원, 이석현 국회의원, 임종성 국회의원, 서규용 농림식품부장관 전)장관, 박종길 전)문화관광부차관, 이기우 전)차관, 안동수 전)KBS부사장, 도영심 UN SDG 창도위원, 박광무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원장, 박상춘 고문,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박종완, 이진화 공동회장, 주대환 충청회장, 최성룡 영남회장, 임민일 경기회장, 김진수 전 식품의약품안전청 청장, 대법원 홍보실장을 역임한 강현직 심사위원장, 김한곤 전 한국콘텐츠진흥원 부원장, 손창호 정세분석담당관 등  참석한 주요 내빈을 소개했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대회장 민병두의원의 대회사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박광무원장의 환영사 그리고 한국인터넷신문방송협회기자협회 이진화 공동회장 인사말과 6선인 이석현 국회의원의 축사가 이어졌다.

배윤주 의원은 지역의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조례 제정과 지역 교육 여건 개선에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 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배윤주 의원은 "통영 시민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위치에서 시민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